티스토리 뷰

 

 

농협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사용하면 포인트를 받게 되는데요,

이 포인트를 어떻게 활용하면 되는디, 그리고 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과 조회하는 방법

그리고 현명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농협카드포인트
    농협카드포인트

    농협카드 포인트 현금 전환

    신용카드 포인트를 각 신용카드사마다 있는 포인트몰에서 소비하는것보다는 현금으로 돌려받는것이 가장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유용한것이 있으면 포인트몰에서 신용카드 포인트를 소비하는것도 좋겠지만 대부분은 미끼상품이라고 생각이 되서 저는 아래와 같이 농협카드 포인트는 쌓여서 확인되면 대부분 캐시백을 신청해서 현금으로 돌려받게 됩니다.

     

     

    농협카드 포인트 캐시백을 신청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한 절차만 거치면 바로 통장으로 포인트만큼 입금받습니다. 포인트가 조회된 화면 조금 아래에 보면 포인트 캐시백 신청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포인트 캐시백 신청 메뉴를 클릭해서 이동하면 내가 보유한 포인트한도내에서 캐시백을 얼마나 받을것인지 신청금액을 작성해주면 되고, 결제통장 내용을 선택해준 후에 하단에 있는 캐시백신청 버튼을 클릭해주면 됩니다.

    농협 체크카드 포인트 사용법

    농협체크카드포인트
    농협체크카드포인트

    먼저 채움 포인트 회원 가입을 하기 위해서는 채움 카드(체크, 신용)를 사용하는 경우는 자동적으로 가입으로 NH농협에서 적립되는 포인트를 한꺼번에 모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 상세한 농협 카드 포인트의 사용 같은 경우 1포인트 이상이면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는 인터넷 뱅킹, 채움 운전, 농협 a시장, 농협 판매장 충족샤프이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권 존 단위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농촌 사랑 상품권을 5천원 혹은 만원, 5만원, 10만원 50만원에 구입이 가능하고, 기프트 카드로 5만원, 10만원, 20만원, 30만원, 40만원, 50만원에 구입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만 포인트 이상의 경우 인터넷 뱅킹 및 영업점, 고객 상담 센터를 통해서 현금 캐시백을 신청하고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종 센터에 기부도 가능하며 정치 후원금 센터를 이용하고 기부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농협 카드 포인트 조회의 경우 NH농협 카드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으로 조회 후 접속하면 사이트 메인 화면 상단에 내 카드라는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아래에 추가 메뉴 중에서 포인트라는 것을 이용하여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농협 카드 포인트 승계 같은 경우 가족 혹은 타후에우오은에 지정하고 진행할 수 있고, 이는 1포인트 이상의 단위로 가능하게 됩니다. 단, 포인트를 양도 신청한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하다는 점을 유념하세요.

    채움비즈포인트 사용

    농협채움비즈포인트 체크카드
    농협채움비즈포인트 체크카드

    채움카드로 결제하고 적립받은 포인트와 농협 판매장에서 구매하고 적립받은 포인트를 합산한 걸, 통틀어 말합니다. 단, 채움카드 종류별로 적립률은 각기 다르며,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월로부터 60개월 (5년간) 입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농협 판매장 이용, 카드 결제대금 차감, 농협과 제휴된 채움샵 등에서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으며,일정 포인트 이상이면, 상품권 구매, 현금 캐쉬백도 가능합니다.

    농협카드 포인트 조회

    캐시백전환을 통해서 돌려받을 수 있는 포인트가 얼마나 되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카드 포인트를 조회할때는 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하지만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농협카드 어플을 통해서 포인트 조회하는 방법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카드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신 후에 로그인을 진행해주시면 위 이미지의 왼쪽 그림과 같이 메인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인에서 농협카드 포인트 조회를 위한 메뉴 이동을 위해서는 우측 상단의 줄3개 부분을 클릭하시면 포인트 조회메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농협 채움카드 사용처

    농햡포인트 현금전환
    농햡포인트 현금전환

    채움샵이란 특별 가맹점이라 보면 되며, 특징으로는 기본 적립률 외에 채움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됩니다.

    농협판매장 채움샵과 일반 채움샵이 있습니다.

    1. 농협판매장 채움샵에서 결제

    기본 적립에 더하여, 결제금액의 0.1%- 1%가 추가 적립이 됩니다.

    하나로클럽, 하나로마트, 농협홍삼, 목우촌, 농협 유통센터, 두레미담, 신토불이 매장, 농협주유소, 농/축산물 직판장 등

    2. 일반 채움샵 가맹점에서 결제 시

    기본 적립에 더하여, 결제금액의 0.3%- 0.7%가 추가 적립이 됩니다.

    가맹점 확인은 NH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농협포인트몰
    농협포인트몰

    농협카드 포인트 몰

    http://www.nonghyupmall.com여기 주소로 가시면 포인트를 농협몰에서 저렴하게 농산물도 구입할수있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과 금액조회 알아보기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과 금액조회 알아보기

    급하게 소액이 필요할 때 비상금 대출 상품 중에서 금리가 저렴한 1금융권 상품인 핀크 비상금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300만 원까지 바로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최저금

    kntc.co.kr

     

     

    국세환급금 조회해서 입금받기

     

    국세환급금 조회해서 입금받기

    목차 국세환급금은 중간예납, 원천징수 등으로 납부한 세액이 납부해야 할 세액보다 많을 때 납세자의 환급 신고, 근로·자녀장려금 신청 등에 의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발생한 국세환급

    kntc.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