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OCN 무비(ocn movies) 채널의 편성표 바로가기를 알아보겠습니다.

OCN 무비 편성표

이전에 '채널CGV' 가 "ocn moives" 로 변경되었습니다.

OCN 채널은 다양한 지난 영화를 트렌드에 맞춰서 방송하고있는데요.

특히 시리즈물의 영화개봉이 예정되어있다면 지난 시리즈를 방송해줘서 개봉하는 영화에대한 이해도도 높일수있어서 좋습니다.

OCN 무비 편성표

OCN 무비(movies) 채널 편성표 OCN 무비스 홈페이지에서의 편성표는 아래와같이 일자별로, 시간대별로 주간 영화 편성표가 나오는데요 방송시작시간과 방송끝나는 시간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영화시청등급과 장애인 자막,해설여부도 보여주고 있어서 좋네요.

 

 

네이버에서 OCN무비 편성표 보기 네이버 검색포털에서도 ocn무비 영화채널 편성표를 확인할수있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ocn movies 편성표" 라고 입력후 검색하면 됩니다.

아래와같이 오늘과 내일의 ocn무비스 영화정보를 시간대별로 간단하게 보여줍니다.

네이버 OCN 무비 편성표

다음에서 OCN 무비 편성표 보기 다음 검색포털에서도 "ocn movies 편성표" 라고 입력후 검색해주세요.

 

 

특별히 페이지 이동없이도 아래와같이 오늘 현재(실시간) ocn 무비 정보를 보여주고, 내일과 모레 시간대별 영화정보를 보여줍니다.

다음 OCN 무비 편성표

또한 타 영화채널의 영화정보를 보고싶으시면 우측 상단의 "영화채널" 을 선택하면 ocn, ocn thrills, mplex 등과같은 타 채널 편성표로 바로가기도 할 수 있습니다.

OCN 무비 편성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