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조상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조상이 다양하게 나올 수있는데요. 

이제부터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조상꿈 해몽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조상의 태도입니다. 

 

꿈에 나타난 조상이 자신에게 친절하거나 호의적이면 좋은 꿈이 되고 자신에게 화를 내거나 하면 흉몽이 됩니다. 

 

그리고 조상의 표정도 아주 중요합니다. 

 

꿈에서 본 조상이 기쁜 얼굴로 나타났다면 아주 좋은 꿈이고 아련한 얼굴로 슬퍼 보였다면 좋은 꿈이 아닙니다. 

 

그리고 조상에게 물건을 받았는지 아니면 무엇을 조상에게 주었는지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언제나 꿈은 소재보다 상황이 중요합니다. 

그럼 조상꿈 해몽을 상황별로 보겠습니다.

 

조상이 밝은 표정 또는 편안하고 정겹게 나타나는 꿈

집안이나 직장에서 좋은 일이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조상의 모습이 어둡거나 근심스러운 표정의 꿈

집안이나 직장에서 뭔가 안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의미합니다. 평소에 당연하게 여겼더라도 주변을 다시 한 번 잘 살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조상꿈 해몽

조상이 돈뭉치를 나에게 주는 꿈, 조상과 모내기를 하는 꿈, 조상에게 하얀 보따리를 받는 꿈, 조상이 위로의 말을 해주는 꿈, 조상이 자신의 이름을 애타게 부른 꿈,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꽃 한 송이를 주는 꿈,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에게 복권을 주는 꿈

재물운을 들어옴을 의미합니다. 평소에 하던일이 잘 될 수 있음을 의미하니 더욱 노력하여 좋은 성과를 얻으시면 좋겠습니다.

 

조상이 빙그레 웃는 꿈

기쁜 소식을 듣거나 행운이 찾아옴을 의미한다. 이미 죽은 사람이 웃고 있는 것은 길몽으로 환자의 경우에는 병이 낫거나 호전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조상이 우는 꿈

자신 또는 가족 구성원 중 누군가 질병 또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금전이나 재물의 손해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조상을 보는 꿈

집안에 행운이 열리고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리게 된다. 지나간 과거를 돌이켜보며 대오각성을 하게 된다.

 

조상과 생활하는 꿈

생각지 못한 불의의 사고가 있을 수 있으니 평상시에 조심하라는 의미로 말해주십니다.

 

조상과 생시처럼 아무렇지도 않게 생활하는 모습이 생생한 꿈

죽은 사람이라는 자각없이 생활함은 저승에서 같이 지낼 수 있음을 의미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갑작스러운 돌발사고로 크게 다치거나 죽게 될 수도 있으니 각별히 조심해야겠다. 그러나 단지 회상몽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부모님이 그립거나 어린 시절이 그리울 때 이런 꿈을 꿀 수도 있으니 조심은 해야겠으나 지나치게 과민반응할 필요는 없습니다.

 

 

조상이 생전의 모습으로 나타난 꿈

무언가 당신의 신상에 변화가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어떤 표정 또는 무슨 말을 하는지에 따라 길흉이 달라집니다. 

 

만약 어두운 표정이었다면 사고 또는 우환이 닥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해야 하면 좋습니다. 

 

과음, 음주 운전도 조심하고 사업 등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현재 하는 일을 전체적으로 돌아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조상이 말을 타거나 집으로 들어오는 꿈

기쁜 소식이 있을 징조의 꿈. 행운이나 반가운 사람이 찾아올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조상이 사용하던 밥그릇을 얻는 꿈

집안의 가업을 개승하거나 집안 관련일을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한 집안에 경사가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내며, 태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조상이 꿈에서 또 죽는 꿈

횡재수와 재물이 생긴다는 길몽으로 사업 또는 일이 잘 됨을 의미합니다.

 

 

조상 장례식 꿈

돌아가신 분들이 꿈속에서 또 돌아가신면 과거에 성취했던 일들이 다시 잘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조상묘에 불이 나는 꿈

조상의 무덤은 가정, 가업 등을 상징합니다. 가족 구성원 중에 사고가 생길 수 있음을 의합니다. 가족 중에 누군가에게 문제가 없는지 잘 살펴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조상이  데리고 길을 가거나 길을 빨리 떠나자고 재촉하는 꿈

뜻밖의 사고나 불행한 일이 생기고 질병 및 우환이 생겨나고 손재와 근심을 치르게 되며 신변에 사망의 위험이 다가오고 있는 징조이니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조상이나 부모가 아기를 업고 걸어가는 모습을 보는 꿈

윗사람이 갑자기 병이 들게 되거나 혹은 가장이 갑자기 아프게 되어 병이 걸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혹은 사업을 하는 분들은 사업적으로 힘든 시기를 겪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면 좋습니다.

 

조상에게 수저를 받는 꿈

그동안 바라던 노력이 이루어지고 일이 잘 풀어짐을 의미합니다. 꿈의 성공, 성취, 이득,이익 등의 집안의 경사를 의미합니다.

 

 

집안을 망친 조상이 집에 들어오는 꿈

집안의 운세가 다시 안좋아 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집안 상황에 조금더 관심을 가지고 살펴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집안을 일으킨 조상이 대문으로 들어오는 꿈

번창, 횡재, 성공 등을 의미합니다. 집안에 다시 많은 재운이 들어옴을 의미합니다.

조상에게 절하는 꿈

시험에 합격하거나 직장에서의 승진으로 기쁜 일이 생기거나 현재 진행 중에 있는 일에서 본인이 원하고 계획했던 대로 일이 잘 풀린다는 암시이므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시면 좋게 잘 풀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조상에게 음식대접을 하는 꿈

곧 자신에게 큰 도움이 될 조력자를 만나게 될 좋은 암시를 주는 꿈입니다. 일이든 사업이든 나에게 좋은 영향력으로 큰 도움을 줄 사람이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동시에 큰 성공도 뒤따를 수 있습니다.

 

조상이 살아나는 꿈

성공이 앞두었더라도 실패할 수 있으니 각별이 유의하시면 좋습니다.

 

 

 

기초연금 수급자격 대상자와 신청방법

 

기초연금 수급자격 대상자와 신청방법

기초연금은 국민의 노후생활 안정을 위해 마련된 사회보장제도입니다. 낸 만큼 돌려받는 것이 국민연금이라면 기초연금은 생활이 어려운 노인의 생활 안정과 복지 증진을 위한 제도이죠. 이처

kntc.co.kr

주택연금 가입조건 혜택정리

 

주택연금 가입조건 혜택정리

오늘은 그동안 관심이 많았던 주택연금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그동안 우리에게 집과 부동산은 내 터전인 동시에 자녀들에게 물려줄 안정적인 재산이며, 집을 담보로 맡겨야 하는 주택연금

kntc.co.kr

 

'생활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ETF 기초개념 알아보기  (0) 2020.11.19
연차발생기준 정확히 알아보기  (0) 2020.11.17
항공권 싸게 사는 법 총정리  (0) 2020.11.01
칫솔 살균기 추천BEST.5  (0) 2020.10.26
우체국계리직 시험준비 과정  (0) 2020.10.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