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계상의 연변 사투리와 살벌한 연기로 명대사들을 많이 만들어내 열풍을 일으켰던 범죄도시의 후속 편이 개봉합니다. 범죄도시 또한 마동석의 하드 캐리가 있었기에 이번 영화도 상당히 기대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범죄도시 2 개봉일 및 장첸 재등장 가능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범죄도시2 메인포스터

목차

     

    영화 범죄도시는 당시 마동석의 통쾌한 액션과 윤계상의 연기로 많은 주목을 받았고, 명대사도 여럿 배출한 영화인데요.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임에도 무려 690만 관객을 기록했습니다.

    당연히 속편인 범죄도시2의 개봉일과 출연진 등에도 관심이 쏠렸는데요.

     

    범죄도시2 개봉일

    마동석 손석구 범죄도시 포스터

    범죄도시2는 현재 촬영은 모두 종료되었고, 2022년 상반기에 개봉예정입니다 범죄도시2 정보 이전에, 전편 범죄도시의 내용을 잊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 바랍니다.

     

     

    690만 명 관객을 동원한 범죄 도시가 2편으로 다시 돌아온다. 3일 론칭 예고편을 공개하면서 범죄도시2에 대한 본격적인 알람이 시작된 만큼 그 반응이 매우 뜨겁다.

     

    1편에서 악랄한 보스 장첸 일당을 잡기 위해 주먹 한방으로 도시의 평화를 유지해 온 괴물 형사 마석도와 강력반 형사들의 조폭 소탕작전을 보여주면서 마동석의 시원한 액션과 함께 대한민국은 장첸 열풍이 불기도 했다.

    영화의 빌런은?

    범죄 도시2는 또 한 번 등장할 빌런에 대해서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라인업으로 손석구가 공개되면서 새로운 빌런의 등장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아울러 음문석도 새롭게 출연을 하게 되면서 평소 발랄하고 재치 넘치는 연기를 많이 보여줬기 때문에 어떤 배역을 맡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범죄도시2는 아직 자세한 시놉시스와 함께 스토리를 공개하지 않고 론칭 예고편에서도 마동석 특유의 강력한 액션만 공개되어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상태이다. 마동석은 3일 영화 이터널스 개봉을 한 상태이기 때문에 2편에 대한 본격적인 스토리를 담은 예고편은 한참 뒤에 공개되지 않을까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범죄도시2 출연진 및 감독 정보

    전편인 영화 범죄도시는 신예 강윤성 감독이 제작. 마동석, 윤계상, 조재윤, 최귀화, 임형준, 하준, 진선규, 김성규, 박지환, 허성태 배우 등이 출연했었는데요.

    범죄도시2주연배우2명

    메인 배우들뿐만 아니라 명품 조연과 까메오 출연으로 좋은 연기합을 보여주었습니다.

     

     

    영화 범죄도시2부터는 감독이 바뀌어, 전편의 조연출을 맡았던 이상용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상용 감독님은 싱글라이더,악의 연대기,소원등의 제작에도 참여했었습니다.

     

    범죄도시2 출연진의 경우 현재 마동석, 손석구, 최귀화, 박지환, 허동원, 하준, 정재광, 음문석 배우가 확정되었는데요. 눈에 띄는 배우가 바로 손석구입니다.

     

    배우 손석구는 '강해상'역으로 출연을 하는데요.

    1편에서 악랄한 중국 조직의 보스 역할을 맡았던 '장첸'역의 윤계상을 대신해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니 마동석이 상대해야할 악역이지 않을까 싶네요.

     

     

    감독이 인터뷰에서 1편의 '장첸'보다 강한 인물이라고 언급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범죄도시2' 론칭 포스터는 ‘마석도’(마동석)의 압도적인 뒷모습을 보여주며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범죄도시2제작진

    범죄도시2 제작진은 특히 주먹 한 방으로 거침없이 범죄자들을 제압했던 괴물형사의 비주얼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범죄도시' 팬들의 반가움을 더한다.

     

     

    “이 터널을 지나면 범죄도시가 온다!”라는 카피는 MCU의 새로운 화제작 '이터널스'로 활약 중인 마동석의 글로벌 행보를 떠오르게 하며 마동석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시작을 알린 '범죄도시'의 후속작으로 돌아올 그에 대한 기대를 더합니다.

     

     

     비발디파크 비바플렉스몰과 양떼목장 체험기

     

    비발디파크 비바플렉스몰과 양떼목장 체험기

    최근 다녀온 비발디파크에서 곤돌라타고 양떼목장구 구경하고, 비바플렉스몰에서 놀이기구 이용한 후기입니다. 목차 곤돌라타고 양떼목장으로 출발 아이들이 좋아했던 비발디 양떼목장을 찾

    kntc.co.kr

     

    분양권 전매방법과 절차 알아보기(최신)

     

    분양권 전매방법과 절차 알아보기(최신)

    아파트가 준공이 완료되기 전에 계약금을 넣고 분양권 상태로 소유하고 있는 상태에서 다른 사람에게 분양권명의를 넘겨야 할 때나 매매를 했을 경우가 있습니다.이럴 때 부동산을 이용해서 하

    kntc.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