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것은 일종의 암이고 대장암에 있습니다.결장암에서 조직적으로 점막으로 시작하는 선암은 대부분 유방암, 림프종 및 기타 암을 유발합니다. 


선암으로 발전하기 전에 대장 내시경과 같은 종양의 존재를 발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모든 융합 부종이 암으로 발전하는 것은 아니지만, 조직학적 특징에 근거하여 악성 종양의 가능성을 분리하기 위해 발생한다.비 종양 증식성 폴립, 유년기 폴립, 염증성 폴립 아데노마는 선종이 양성 또는 선암으로 발병할 소지가 가장 높은 폴립이다. 선종은 세 가지 유형으로 분류되어 잠재력을 구별한다. 튜브 선종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선종은 가장 낮은 잠재력을 가진 3개다.



관상 선종(관상 선종)-관상 선종과 텔랑기오마.용해 선종-선종 사이에 잠재력이 있다.크기가 증가함에 따라 경도는 경도보다 악성일 가능성이 높다.그러나 대장암의 10~15%는 곧 무에서 발생할 수 있다. 폴립 단계를 거치지 않고 코스, 이 경우 암 진행 속도가 폴립에서 발생할 때보다 빨라 예후가 좋지 않다.아직 뚜렷한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유전적, 환경적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는 질병이다.환경적 요인을 보면 결장이 약한 사람에게서 쉽게 발달할 수 있고, 식습관, 특히 육류 섭취가 흔히 ""라고 불리는 것을 알 수 있다. 


서양 암. "일부 채식주의자들이 주장하듯이 고기 자체는 문제가 되지 않으며 동물성 지방의 과다 복용이 문제라는 것은 정확히 문제다. 고기 자체가 발암물질이라면 구석기시대에 멸종돼야 할 육식동물을 통해 동물성 지방을 많이 섭취하면 간에서 콜레스테롤과 담즙산의 생산과 준비가 증가하고 대장 내 담즙산의 양이 늘어나 대장 내 박테리아가 이를 분해해 이차 담즙산, 콜레스테롤 대사체, 독성 대사물질이 생성돼 대장 세포가 더 흔해진다. 한국과 베이컨을 주로 섭취하는 미국 문화는 개선이 필요하다.영국 옥스퍼드대 50만 명을 대상으로 4년간 실시한 연구로는 대장암 발병률은 일주일에 두 번 섭취할 때 18%, 4번 섭취할 때 42% 증가했다.


2016년 한국인의 암 특이적 사망률 통계는 대장암이 과다 섭취한 것으로 나타났다. 위암에 걸린 것은 집계 이후 처음이지만 육류 소비 증가가 주요 원인으로 꼽힌다. 특히 지방과 염분이 많은 가공육의 섭취는 대장암의 위기위험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파악되었으며, 소시지, 베이컨 등 가공육을 매일 150g 이상 섭취할 경우 대장암의 위기위험이 63%까지 증가한다고 보고되었다. 반면 가공육의 보존·색소 제로 사용되는 아질산나트륨은 암을 유발할 수 있는 물질이지만 육가공제품은 매우 적은 양으로 사용되며 비료를 많이 준 채소보다 적다.중증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은 암이 쉽게 발병한다고 하는데, 특히 업무 수행 때문에 마음의 압력이 강한 사람들은 더욱 주의할 필요가 있다.알코올이 영향을 주지 않는 암은 없어서 일반인은 쉽게 발병할 수 있다고 한다. 흔히 그렇습니다.시장에서 판매되는 세 가지 고기는 최악의 조합입니다.


잠 부족은 대장암의 위험을 증가시키고, 수면을 촉진하는 멜라토닌은 활성 산소 차단과 같은 암 발생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수면이 낮을 때는 멜라토닌 분비가 이루어지지 않고, 장폴립이 커져 암에 걸릴 가능성이 높다. 실제로 하루에 2시간 22시간씩 3억 5000만 원의 빚을 갚은 이종룡도 대장암으로 세상을 떠났다.담배는 대장암과 무관할지 모르지만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이 위험이 알코올보다 크다.과도한 스트레스는 대장암의 발병을 유발할 수 있고, 개와 고양이도 같은 방식으로 대장암을 앓을 수 있다.가족사는 환경적인 것만큼이나 유전적이다 예를 들어, 대장암 환자가 가족으로 고생하는 경우, 유전적 잠재력이 상당히 높다. 


사실, 대장암은 두 아이 중 한 명, 즉 부모 중 한 명이 유전성 대장암 환자일 경우 확률의 50%, 다른 암보다 유전적 요인이 작용할 가능성이 더 높다. 일부 사람들은 부모들이 보통 대장암에 걸릴 확률이 3~4배 더 높고, 형제라면 최대 7배까지 걸릴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한다.여기서 자궁내막암은 관련이 없지만, 부모가 자궁내막암을 앓고 있다면 아이는 대장암을 앓을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