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허리디스크의 원인과 증상

생활꿀팁 실시간 정보미디어 2020. 6. 9. 16:20




인간이 두 발로 걷다가 얻은 필연적인 질병이다. 근육, 장기, 골격, 혈액의 중력으로 인체의 무게를 지탱하고 쿠션 할 수 있는 신체가 없다면, 인체는 제대로 운동하기보다는 2피트도 걷지 못한다. 허리뼈 사이의 디스크뿐만 아니라 인체의 각 관절도 무게에 쿠션 역할을 하지만 디스크가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만화와 영화의 두 발의 무기가 실현 불가능한 이유는 인체의 척추와 원반의 효율적인 기계적 구조가 개발되지 않아 두 발의 엄청난 반응과 충격을 극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인간은 이 구조를 통해 근육과 골격에 큰 어려움을 주지 않고 다양한 운동과 활동뿐만 아니라 머리카락 걷기를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디스크와 척추 구조는 서스펜션 역할을 하며 단순히 서 있어도 허리 디스크의 압력은 100kg 이상이 소요된다. 따라서 긴 서 있거나 앉는 동작은 애초에 허리에 상당한 부담을 줄 것이다.


디스크를 디스크라고 부르려면 이 질병의 부위를 이름 짓고 허리에 있는 디스크라고 부르십시오. 허리에 관한 한, 목에 관한 한.5


현대인들에게 가장 흔한 질병 중 하나죠. 중노동자가 많은 돈을 받는다는 생각과 달리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직장인, 장시간 운전하는 직장, 업무가 잘 되는 서비스업 등으로 환자가 매년 증가하고 있다. 또한, 학생들은 종종 앉아서 스마트폰의 확산에 대한 잘못된 태도로 스마트폰을 보면서 더 나빠지는 경우가 많다. 젊은 사람들은 종종 군대에 들어가고, 몸이 부서지고, 여성들은 집안일로 많은 질병을 겪는데, 이는 앉아서 일하고 있거나 허리를 계속 낮추는 직업을 유지하는 직업이 허리 디스크의 위험이 크다는 것을 의미한다. 허리 디스크 발생률이 높은 직업으로는 사무직, 장거리 운전자, 간호사, 간호인, 공장 근로자, 교통 배달 기사 등이 있다. 현대사회에서는 우주비행사들만 앉아서 일하고 서 있거나 무거운 물건을 들고 다니는 것 같지만 맞지 않는다. 아이러니하게도 과학은 발전했고 인간의 삶은 증가했으며, 그것은 허리에 시달렸다.


연령대는 20∼40대가 많은 경우가 많지만, 척추는 10대 이후 노화가 시작돼 20∼40대에 본격적으로 일하기 시작하는 연령대여서 대부분의 사람이 앉아서 일하고 운전하고 허리를 사용하는 것과 겹친다. 반대로 60년대 이후 노화가 빈번해지면서 척추가 굳어 수액을 돌출하기 어렵고, 발생률이 낮다.


원위 도피는 척추에서 충격을 완화하는 디스크에 손상을 주는 질병을 말하며, 척추 운하(신경과 혈관이 통과하는 통로)를 향해 밀려 신경을 압축한다. 디스크 에르니에는 일반적으로 목등뼈(목등뼈)와 허리뼈에서 발생하며, 전자는 목 디스크라고 하고 후자는 허리뼈 디스크라고 한다.


대부분의 경우는 디스크의 과도한 압축, 노력 및 무거움과 같은 디스크의 순간적인 강한 상부 및 하부 압축에서 발생하며 디스크 및 주변 척추 구조의 퇴행성 변화는 거의 오랫동안 진행됩니다. 강한 압력을 받으면 뼈가 튼튼하고 디스크가 손상되고 뼈가 약해 뼈 자체에 압축 골절이 발생한다. 압축 골절은 폐경 후 에스트로젠과 같은 여성 호르몬의 분비가 종종 여성에서 발생합니다. 압축 골절이 발생하면 2차 퇴행원판은 부위 통증은 물론 허리와 다리에 신경 방사선 통증을 유발하게 되며, 노인이 정형외과 수술, 마취과학, 진료소, 물리치료 등에 들어가는 이유가 원인이다.


디스크는 중간에 핵이라고 불리는 젤리의 물질과 그것을 둘러싸고 있는 섬유 고리로 구성되지만, 외상 및 퇴행성 질환 때문에 섬유 고리가 발달 중에 사망하면 핵이 흘러나와 척수에 압력이 가해진다. 하지만 압력만이 유일한 고통은 아니며, 염증에서 핵이 흘러나오게 하는 물질이 신경에 작용할 때 큰 통증이 발생한다. 통증은 압박감에 의해 느껴질 수 있지만, 진짜 원인은 별개다.염증이 심각해지면 통증과 함께 마비가 일어나 응급 치료가 필요하다.유동하는 나무 핵은 오랫동안 거의 자연적으로 흡수되지만 흡수되는 경우는 극히 드물며, 지속적인 염증이 발생하면 침습적인 치료도 필요할 수 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