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컴포즈커피매장
컴포즈커피 매장전경

목차

    컴포즈커피 역사

    20년간 커피를 연구해 온 부산의 JM COFFEE ROASTERS 부담 없는 착한 커피 문화를 선도하고자 2014년 컴포즈커피 론칭 본사 로스팅 공장에서 갓 볶은 고품질 커피, 1등급 프리미엄 우유만을 사용

    본사 로스팅 공장생산

    컴포즈커피는 자체 로스팅 공정을 통해 갓 볶은 신선한 커피를 더욱 저렴하게 유통 본사 내, 생두 감별사가 직접 선별한 100% 아라비카 고품질 커피를 엄격한 생산 관리 시스템을 통해 항상 신선한 상태로 보관합니다.

    생산 물류 시스템

    본사 물류센터에서는 제조/생산/유통 시스템을 구축 커피뿐만 아니라, 시럽, 소스 등 식음료 사업에 필수적인 다양한 OEM 제품 생산 -컴포즈 커피 주문방법 주문을 하기 위해 캐셔 앞으로 가니 메뉴가 잘 정리되어있습니다. 커피, 라떼, 더치커피, 프라페, 에이드 주스, 차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요즘 커피 매장에서는 커피뿐 아니라 다양한 음료들을 판매하니 종류는 유사한 것 같습니다.

    컴포즈 커피 메뉴와 가격

    컴포즈커피가격
    컴포즈커피 메뉴가격

    커피는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2.5천 원, 카푸치노 카페라떼 3.5천 원, 바닐라라떼 헤이즐럿라떼 3.8천 원, 카라멜마끼야또 4.0천 원, 돌체라떼 4.5천 원이고, Non-Coffee 메뉴는 4.0천 원 ~ 4.8천 원, 프라페 종류는 4.9천 원 ~ 5.4천 원, 다양한 에이드 주스 종류는 4.5천 원 ~ 4.8천 원, 스무디 종류는 4.5천 원 ~ 5.2천 원, 그리고 티(차) 종류는 3.5천 원 ~ 4.8천 원 정도입니다.

    컴포즈커피 할인방법

    다른 음료 종류는 다양해서 가격 비교를 못하겠지만 아메리카노는 저렴한 커피 매장들 보다는 1천 원이 비쌉니다. 하지만, 테이크아웃을 하면 1천 원이 할인되어 다른 저렴한 커피 가격과 비슷해집니다. 테이크아웃을 이용하게 되면 천 원을 깎아주는 서비스 때문인지 저를 포함해서 많은 사람들이 매장 이용보다는 테이크아웃을 선호하는 카페죠. 그래서 지점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작은 사이즈로 운영되고 있는 컴포즈커피를 많이 찾아볼 수 있답니다. 제가 방문한 곳 역시 10평 남짓한 평수로 운영되고 있었고 매장에서 음료를 드시고 계신분들은 한분도 없는걸 볼 수 있습니다.

    댓글